GS리테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등급평가서 유통업계 최고 수준 ‘AA등급’ 획득
GS리테일이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등급평가’에서 업계 최고 수준에 달하는 ‘우수등급(AA)’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은 기업이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자율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운영하는 내부 준법경영 시스템으로, 매년 공정거래위원회가 기업의 CP 운영 수준과 실효성 등을 종합평가해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체계적인 CP 운영을 위해 △자율준수관리자 독립성 보장 및 역할 규정 △최고경영진 참여 컴플라이언스 운영협의회 구축 △
갈현2동, 인덕원삼천사복지재단과 추석 맞이 `사랑의 쌀` 나눔.
서울 은평구 갈현2동이 추석을 앞두고 사회복지법인 인덕원삼천사복지재단으로부터 ‘사랑의 쌀’ 200kg을 기탁받아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했다.
사회복지법인 인덕원삼천사복지재단은 지난 25일 갈현2동에 백미 200kg을 전달했다.
재단은 매년 명절마다 ‘사랑의 쌀’ 나눔을 이어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갈현2동은 기탁받은 쌀을 저소득 한부모가구와 장애인가구 등에 배분해 명절의 따뜻함을 전할 계획이다.
재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음에 기쁨이 크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복지재단으로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보경 갈현2동장은 “명절이 되면 취약계층은 몸과 마음이 더 힘들어지기 마련인데, 이번 ‘사랑의 쌀’ 나눔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주민들의 작은 어려움까지 세심히 살펴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